○…주간매일을 보면 참 세월이 빠르다는 것을 실감한다. 2014년 청마의 해를 시작한 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2월이다. 지난주엔 때에 맞춰 구정에 대한 풍속도를 실감 나게 표현해줘서 마치 우리 집 풍경을 훤히 들여다본 것 같은 느낌이 든다. 이젠 부모님이 다 돌아가셔서 우리 가족은 명절이 되면 연휴를 이용하여 평소 가보고 싶었던 곳으로 여행을 떠난다. 좋은 휴장소를 추천해줘서 이번 설 연휴에는 편안한 휴식이 됐다. 이젠 명절 연휴에 가까운 외국에 다녀올 계획이다. 주간매일에서 명절 연휴에 다녀올 수 있는 다양한 외국여행 정보를 제공해주면 금상첨화라고 생각한다. 양혜원 대구 수성구 지산로(지산동)
○…지난주엔 설날 연휴가 시작돼 주간매일을 볼 수 없을 것으로 생각했다. 하지만 연휴 하루 전날 배달돼 반가운 마음이 앞섰다. 평소 꼭 챙겨보는 단골 맛집과 연예인 이야기, 동호동락 등 재미있는 이야기에 빠져들었다. 특히 최근에는 상어에 대한 이야기 등 바닷속 이야기를 자세하게 설명해 준 동호동락이 점점 재미있어진다. 매일신문은 다른 신문에서 볼 수 없는 매력이 있다. 이병희 대구 달서구 와룡로(본리동)
○…날씨가 변덕을 부린다. 지난주엔 여름처럼 더운 날이 며칠 계속되더니 곧 세찬 바람이 부는 겨울로 변하는 등 기승을 부렸다. 날씨가 마치 요즘 세상을 대변해주는 것 같다. 사람들이 살아가는 다양한 이야기와 각종 삶의 정보를 제공해주는 것이 주간매일의 특징이다. 그래서 의·식·주에다 이젠 더욱 다양한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폭넓은 이야기를 원한다. 건강에 대한 다양한 지식과 대구·경북지역을 벗어나 전국을 대상으로 하는 사람 사는 이야기들을 취재해주면 좋겠다. 이재형 대구 수성구 용학로(지산동)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전광훈 "대선 출마하겠다"…서울 도심 곳곳은 '윤 어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