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따뜻한 말 한마디' 한혜진 가방 어디 꺼야? 어디 팔아?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한혜진 가방/
한혜진 가방/

'따뜻한 말 한마디' 한혜진, 가방 어디 꺼야? 어디 팔아?

따뜻한 말 한마디 한헤진 비비드 컬러백이 화제다.

평소 탄탄한 연기력을 자랑하는 한혜진이 SBS 월화 드라마 '따뜻한 말 한마디'를 통해 여성 시청자들의 워너비 스타일로 떠올랐다.

프리랜서 기자 역을 맡고 있는 한혜진(나은진 역)은 극 중 역할에 맡게 화려하지는 않지만 누구나 따라 하기 쉬운 모던룩을 선 보이고 있다.

방송 직후 포털 사이트 상에 나은진 가방, 나은진 코트 등이 인기 검색어에 오를 정도로 시청자들의 주목이 높은 상황. 이번 주 방송 분에서도 시청자들의 관심은 '나은진룩'에 집중됐다.

'따뜻한 말 한마디' 18회에서 한혜진은 파스텔 톤의 오버핏 코트와 함께 비비드한 그린 컬러의 MCM 키아나 보스톤백을 매치한 모던 스타일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자칫 심심할 수 있는 룩에 컬러감이 돋보이는 백으로 포인트를 준 것. 가방 하나로 청초한 분위기의 나은진룩은 보다 화사하고 패셔너블해졌다.

나은진 표 모던룩에 포인트를 준 '키아나 보스톤백'은 독일 명품 브랜드 MCM의 2014 봄여름 신제품으로, 깊이 있는 컬러감과 옆 면부에 스터드 디테일이 돋보이는 트렌디한 아이템이다.

따뜻한 말 한마디 한혜진 가방을 본 네티즌들은 "한혜진 가방 어디 꺼야?", "올 겨울이 가기 전 꼭 따라 하고 싶은 나은진룩" "따말, 해피엔딩으로 끝났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진중권 동양대 교수는 이재명 대통령의 '환단고기' 언급에 대해 대통령실의 해명이 문제를 키우고 있다며 비판했다. 그는 이 대통령이 역사적 사실을...
오는 30일부터 경북 내륙과 동해안에 시속 260㎞급 KTX-이음이 본격 운행되며, 중앙선과 동해선이 3시간대 생활권으로 연결되어 지역 이동 편...
국민 MC 유재석이 유튜브 채널 '뜬뜬'에서 자신의 인생관을 언급하며 꾸준한 노력을 강조한 가운데, 최근 방송인 박나래가 불법 의료 시술 의혹에...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