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가네 식구들' 이윤지 며느리 룩…"시 아빠와 티격 태격엔 만두 머리?"
주말 안방 극장을 책임지고 있는 KBS2 드라마 '왕가네 식구들'에서 왕 씨 집안 셋째 딸 왕광박 역을 맡아 열연 중인 이윤지가 트렌디한 신식 며느리 룩을 선보여 화제다.
털털하고 내숭 없이 똑 부러지는 성격을 소유하고 있으나 극중 남편 최상남 분의 한주완 아버지인 최대세분의 이병준과는 상극으로 매회 사랑 받기 위해 고군 분투 했던 이윤지는 발랄한 성격에 잘 어울리는 색다른 며느리룩으로 매회 주목 받았다.
그 중 지난 48회에서는 하나로 묶어 돌돌 말아 올린 일명 만두 머리 스타일에 카키와 아이보리 컬러 블록 페이크 퍼 재킷으로 트렌디하고 따뜻한 며느리 룩을 선보였으며 여기에 내추럴한 투명 메이크업으로 참한 분위기를 더해 시선을 모았다.
며느리 룩이라고 하면 보통 딱딱하고 포멀한 스타일을 떠올리기 쉬운데 이윤지는 편안한 팬츠에 컬러 퍼 재킷 포인트로 개성 있으면서 젊은 며느리에 어울리는 활동적인 룩으로 누리꾼의 관심이 더욱 모아지고 있다.
왕가네 식구들 이윤지 며느리 룩 패션에 누리꾼들은 "왕가네 식구들 이윤지 실용적인 며느리 룩", "왕가네 식구들 이윤지 며느리 룩의 정석은 이제 이윤지", "왕가네 식구들 이윤지 너무 귀여워요, 발랄 며느리 종결"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왕가네 식구들 마지막회는 50회로 막을 내리며 아쉬움을 자아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이재명, 민주당 충청 경선서 88.15%로 압승…김동연 2위
전광훈 "대선 출마하겠다"…서울 도심 곳곳은 '윤 어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