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우결 세계판 가상부부, 야기 아리사·샤이니 키 "헉! 둘이 3개 국어 가능?"

'우결 세계판 가상부부' 사진. 야기 아리사 트위터

우결 세계판 가상부부 야기 아리사·샤이니 키 소식이 전해졌다.

18일 MBC '우리 결혼했어요' 제작팀은 "아이돌 그룹 샤이니의 멤버 키가 일본의 톱모델 야기 아리사와 함께 '우리 결혼했어요-세계판 시즌2'에서 가상 부부로 호흡을 맞춘다"고 밝혔다.

야기 아리사는 제작진에게 "아직 연애 경험이 많지 않아서 더 기대된다. 친구같이 편안한 부부가 되고 싶다"며 기대감을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서울 근교에서 이뤄진 '우결 세계판 시즌2' 첫 촬영에서 키와 야기 아리사가 첫 만남을 가졌다고 한다. 제작진은 야기 아리사는 영어, 불어, 한국어에 능통하고 키 역시 영어와 일어에 능해 두 사람은 많은 이야기를 나누며 빠르게 가까워졌다고 전했다.

야기 아리사와 키가 출연하는 '우결 세계판2'는 오는 4월쯤 한국 및 아시아 주요 채널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우결 세계판 가상부부, 야기 아리사·샤이니 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우결 세계판 가상부부, 야기 아리사·샤이니 키 진짜 재밌겠다" "우와 둘이 언어능력 대단하네" "우결 세계판 가상부부, 야기 아리사·샤이니 키 대박이다! 해외에서도 인기 많을 듯" "우결 세계판 가상부부, 야기 아리사·샤이니 키 꼭 본방사수 해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