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정 화보 봄 처녀 변신!…'슈어' 봄 꽃 뷰티 봄 봄 봄!
패션 매거진 는 '일밤-진짜 사나이'에서 내레이션을 맡고 있는 배우 김민정과 봄 느낌 물씬 나는 뷰티 화보를 진행했다.
새싹이 아른거리는 따뜻한 분위기의 사진 속에서 시선을 떨구고 있는 김민정은 말 그대로 봄의 여신. 마치 작은 꽃잎처럼 보이는 짙은 핑크 컬러의 도톰한 그녀의 입술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배우 김민정은 또, 평소 여유가 있을 때는 등산과 명상을 즐긴다고 밝혔다. "'몸을 움직이는 걸 좋아해 새해 첫날에도 좋은 기운을 받을 겸 북한산을 올랐다. 또 단전 호흡 등 명상법도 배우고 있는데 이런 방법들이 내면을 다스리는데 도움을 준다." 고 밝힌 그녀는 평소에도 향수 대신 향을 피우는 것을 좋아하는 명상 마니아다.
이런 그녀가 밝힌 동안 비법은 충분한 잠 그리고 한식이다. "촬영할 때는 늘 잠이 부족하지만 피부를 생각해 잠깐씩이라도 자려고 노력한다." "나는 밥심으로 산다. 아역 시절의 불규칙한 식습관 때문에 오히려 누구보다 빨리 한식의 힘을 깨달은 것 같다. 특히 청국장 낫토 같은 음식을 좋아한다."
올 4월 방송 예정인 tvN 에서 정신과 전문의 '오마리아'역을 맡아 열연을 보여줄 그녀와의 자세한 인터뷰와 화보는 3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한덕수 "24일 오후 9시, 한미 2+2 통상협의…초당적 협의 부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