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1박 2일' 정준영 요물~ 막내 패션 스타일은 1등!

'1박 2일' 정준영 요물~ 막내 패션 스타일은 1등!

'1박 2일' 정준영 요물~ 막내 패션 스타일은 1등!

KBS '1박 2일'에서 행운의 아이콘으로 등극하며 뭘 해도 되는 '요물 막내' 정준영이 형들을 압도하는 기럭지와 패션 센스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3일 방송된 '게미 투어' 1편에서는 전라도의 대표 음식을 맛보기 위해 개인별 복불복과 시청자와 함께 하는 스피드게임 등 멤버들의 몸을 사리지 않는 미션으로 큰 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홀로 '전 뒤집기'를 성공시키며 행운의 아이콘임을 입증한 정준영은 패션 또한 우월한 감각을 뽐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날 그는 레드 체크 패턴이 조화를 이루는 네이비 컬러의 패딩 베스트, 포근한 느낌의 니트와 데님 셔츠를 레이어드하여 따뜻하면서 센스있는 트레블룩을 연출했다. 특히 심플하면서도 패셔너블한 워커를 매치하여 시크하면서도 자유분방한 본인만의 스타일을 표현했다.

정준영이 착용한 다크브라운 컬러의 워커는 캐주얼 슈즈 브랜드 '로버스(ROVERS)'의 '굿이어' 라인 제품이다. 유팁 스타일의 클래식한 디자인에 카모플라주 패턴이 가미되어 밋밋한 룩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이날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1박 2일의 패셔니스타, 정준영! 이번 스타일도 대박이네", "게임만 잘하는 줄 알았더니 패션 센스도 굿!", "심플함이 매력적인 워커, 탐난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