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미스코리아' 고성희 종영 소감과 함께 이미숙과 우월 미모 대결?

'미스코리아' 고성희 종영 소감과 함께 이미숙과 우월 미모 대결?/사진.사람엔터테인먼트

'미스코리아' 고성희 종영 소감과 함께 이미숙과 우월 미모 대결?

'미스코리아 고성희 종영 소감과 함께 이미숙과 함께한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끝까지 아름다운 '착한'드라마로 종영하며 마지막까지 각광 받고있는 드라마 MBC (연출 권석장ㅣ극본 서숙향)의 원석 고성희가 종영소감과 함께 퀸메이커와 퀸후보로 완벽 캐미를 선보인 이미숙과의 훈훈한 현장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고성희는 (연출 권석장ㅣ극본 서숙향) 종영소감과 사진을 자신의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saram.gosunghee)을 통해 공개. "어제 마지막 방송 다들 재미있게 보셨나요?^^ 마지막에 모두가 행복한 결말을 맞아 기분이 좋습니다"라며, "처음으로 드라마에 출연하며 많은 기대와 설레는 마음을 간직하고 시작한만큼 많은 분들이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신 데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재희를 만나 행복했고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모든 연기자 선배님, 스탭분들 덕분에 즐겁게 촬영할 수 있어 더욱 오래 기억에 남을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배우 고성희로 극중 '재희'만큼 최선을 다하고 노력하겠습니다^^ 지켜봐 주세요♥"라는 신인다운 풋풋한 종영 소감을 전했다.

종영 소감과 함께 공개된 사진은 이미숙과의 훈훈한 현장사진. 완벽한 캐미를 보인 두 여배우의 다정함을 엿볼 수 있게했다. 실제 고성희는 극중 당당하고 도도한 재희의 이미지와 달리 현장에서는 귀엽고 털털한 막내로 스탭들과 선배 연기자들에게 귀여움을 독차지 했다는 후문이 있기도 했다.

공개된 사진에 고성희는 PS멘트로 "미스코리아는 끝나도 마원장님 앓이는 멈출 수 없네요^^" 라는 말로 드라마 밖에서도 선배 이미숙에게 푹 빠져있던 애정 가득한 마음을 드러냈다.

한편, MBC 드라마 (연출 권석장ㅣ극본 서숙향)는 1997년 IMF시대 삶의 애환을 사실적으로 그려내며 가슴 따뜻한 '명품 드라마'로 사랑 받았다. 모든 캐릭터가 반짝반짝 빛났다는 호평 속에 막을 내린 (연출 권석장ㅣ극본 서숙향)는 값진 신예 고성희를 남겼고, 고성희 역시 드라마의 최대 수혜자이자 2014 가장 주목 받는 루키로 떠올랐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