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사랑해요 한국 '저스틴 비버' 하회탈+한글 문신 대박~ "나도 비버 사랑해!"

저스틴 비버
저스틴 비버 '사랑해요 한국' 하회탈+한글 문신 대박~ "나도 비버 사랑해!"/사진.저스틴비버 인스타그램

사랑해요 한국이 화제다.

사랑해요 한국이 화제인 이유는 '저스틴 비버의 팔에 '사랑해요 한국' 하회탈과 한글 문신'이 적혀 눈길을 끈 것.

저스틴 비버 '사랑해요 한국' 하회탈과 한글 문신은 팝스타 저스틴 비버가 "사랑해요 한국"이라는 메시지를 남기는 등 자신의 팔에 하회탈 문신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저스틴 비버 '사랑해요 한국' 하회탈과 한글 문신'은 지난 25일 저스틴 비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과 함께 저스틴 비버는 "사랑해요 한국(I love you Korea)"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서 저스틴 비버는 문신이 가득한 자신의 팔을 보여줬다.

특히 저스틴 비버는 하회탈과 함께 한글로 적힌 '비버'라는 글자가 눈길을 끌었다.

저스틴 비버 '사랑해요 한국' 하회탈과 한글 문신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사랑해요 한국? 저스틴 비버 한국 팬들 다룰 줄 알네!" "저스틴 비버 사랑해요" "저스틴 비버, 하회탈 문신 친근하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앞서 저스틴비버는 한국의 타투 아티스트 조승현과의 인증 사진을 공개하며 "사랑해(LOVE)"라고 쓰기도 했다.

조승현 역시 일주일 전 저스틴비버와 찍은 사진과 함께 스튜디오에 초대해줘 고맙다는 메시지를 전한 바 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