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오늘 개봉 영화 '스케치' 고은아 박재정 19금 파격 베드신 진짜 야해~

오늘 개봉 영화
오늘 개봉 영화 '스케치' 고은아 박재정 19금 파격 베드신 진짜 야해~

'오늘 개봉 영화'가 화제다.

'오늘 개봉 영화'는 오늘 포털사이트 네이버 개봉 영화 정보에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오늘 개봉 영화'에 따르면 비밀, 로미오와 줄리엣, 아이스맨, 도서관 전쟁, 스케치, 촉산전, 아바타 정글의 비밀 등이 있다.

오늘 개봉 영화 중 최근 중 최근 배우 고은아와 박재정의 베드신으로 화제를 모은 '스케치'가 눈길을 끈다.

오늘 개봉 영화 '스케치'는 이혁종 감독의 멜로/애정/로맨스 장르로 배우 고은아와 박재정 출연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스케치'는 상처를 간직한 남녀의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러브 스케치를 보여주 듯 열정과 재능을 가진 무명 화가 '수연'(고은아)은 자신의 그림을 화랑에 전시하는 것이 삶의 유일한 이유이자 꿈이다.

하지만 그녀의 바람과는 달리 세상은 그녀의 재능을 인정해 주지 않은 채 불합리한 타협만을 강요하게 되고 고은아는 예술가로써의 자존심이 전부인 그녀는 세상에 대한 원망과 상처를 가득 안은 채 하루하루 힘겨운 일상을 이어 간다.

이러한 가운데 상대의 마음을 느낄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의 소유자 '창민'(박재정)은 이런 그녀의 마음 속 고통을 고스란히 전해 받고, 연민을 느낀다.

자신 또한 원치 않는 초감각적 능력을 타고난 탓에 과거 연인에게 버림 받은 상처를 간직하고 살아가는 '창민'은 '수연'을 향한 거부할 수 없는 사랑의 감정을 느끼고, '수연' 또한 그런 '창민'을 밀어내지만 자신도 모르는 사이 점점 그에게 끌리게 된다.

한편, 수연은 아티스트로서 성공하려면 권력과 타협하라는 위험한 제안을 받게 되는데…

올 봄, 극장가에 관객들의 가슴에 뜨겁고 진한 로맨스의 여운을 선사할 단 한편의 영화 초감각적 로맨스 가 파격적이고 가슴 뜨거운 사랑을 그린 작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스케치에서 예능을 종횡무진 하고 있는 배우 '고은아'와 여심을 사로잡는 부드러운 매력의 소유자 '박재정'의 조합이 어떠한 케미를 만들어 낼 지 기대를 자아내고 있는 작품이다.

영화 는 현실에 타협하지 않는 여자와 특별한 능력을 소유한 남자의 로맨스라는 전에 없던 신선한 소재와 '고은아', '박재정'의 연기 변신, 관객들의 오감을 자극할 스토리로 많은 이목을 집중시키며 올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오늘 개봉 영화 스케치의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오늘 개봉 영화 스케치 고은아 박재정 베드신 완전 기대!" "오늘 개봉 영화 스케치 꼭 보러가야지!" "오늘 개봉 영화 스케치 고은아 진짜 야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