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룸메이트' 단체사진 속 배우 이동욱과 2NE1 박봄이 묘한 스킨십으로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SBS '일요일이 좋다 - 룸메이트' 측은 27일 공식 홈페이지에 출연자들의 단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엔 소파에 다정하게 모여 앉아 포즈를 취하고 있는 룸메이트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배우 서강준-홍수현을 중심으로 신성우·이동욱·이소라·박봄·송가연·박민우·찬열·조세호·이소라·나나는 서로 다정한 스킨십은 물론이고 얼굴에 가득한 미소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맨오른쪽에 있는 이동욱과 박봄은 유독 다정한 모습. 박봄은 이동욱의 얼굴을 손가락으로 찔러보고 있다.
박봄은 앞서 방송된 KBS 쿨FM '이소라의 가요광장'에 산다라박과 함께 출연해 "동욱 오빠는 원래 이미지가 차가워 무서웠는데 막상 만나니 자상하더라. 그랬다. 굉장히 아끼고 있다"고 호감을 보였다.
'룸메이트' 단체사진 속 이동욱 박봄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룸메이트' 단체사진 속 이동욱 박봄 사진 두 사람 은근 잘 어울려" "'룸메이트' 단체사진 속 이동욱 박봄 사진 선남선녀가 따로없네" "'룸메이트' 단체사진 속 이동욱 박봄 사진 빨리 보고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홍준표 대선 출마하나 "트럼프 상대 할 사람 나밖에 없다"
나경원 "'계엄해제 표결 불참'은 민주당 지지자들 탓…국회 포위했다"
홍준표, 尹에게 朴처럼 된다 이미 경고…"대구시장 그만두고 돕겠다"
언론이 감춘 진실…수상한 헌재 Vs. 민주당 국헌문란 [석민의News픽]
"한동훈 사살" 제보 받았다던 김어준…결국 경찰 고발 당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