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O 백현 생일 선물로 '백편숲'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남성 아이돌그룹 엑소 백현의 팬들이 6일 생일을 맞은 백현을 위해 '백현숲'을 조성했다.
12개 팬클럽 운영진은 최근 '백현 연합'을 결성, 사회적 기업인 트리플래닛과 '백현숲'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서울 강남구 대치동 늘벗공원에 자리잡은 '백현숲'에는 코니카가문비, 수수꽃다리, 청단풍, 조팝나무 등의 나무가 들어선 것으로 알려졌다.
늘벗공원의 백현숲은 엑소의 팬뿐만 아니라, 지역 주민들까지 이용할 수 있는 도심 속 휴식 공간으로 이용된다.
백현숲 프로젝트에 참여한 팬들은 "스타의 생일을 기념하여 모두가 좋아할 수 있는 숲을 만들 수 있어 뿌듯하다. 앞으로 지역 주민들이 자주 방문해 편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이 됐으면 좋겠다"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이뿐만 아니라 팬들은 5일부터 10일간 랩핑버스 광고도 시작한다. 백현의 고향이 부천인 관계로 백현버스 운행지역은 대부분 서울, 경기도권에 제한된다. 전체 운행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버스는 안전상의 문제로 탑승할 수 없다.
버스 운행 첫날인 지난 5일에는 경기 부천에 백현 모교를 중심으로 부천 중동 지역을 순회했다. 6일에는 서울 강남 압구정역과 신사역 청담역을 중심으로 버스를 운행한다. 특히 SM엔터테인먼트 구사옥과 신사옥 근처를 순회한 것으로 알려졌다.
EXO 백현 생일 선물 백현숲을 접한 누리꾼들은 "EXO 백현 생일 선물 진짜 대단하네" "백현숲 엄청나다" "거기 팬들 많겠네요" "EXO 백현 생일 선물 보니 백현숲 뿐만 아니라 버스도 있던데...아이돌 사랑 대단한 듯" "팬덤이 좋은 방향 쪽으로 가니까 좋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국정원, 中 업체 매일신문 등 국내 언론사 도용 가짜 사이트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