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김영철이 '밀회' 패러디로 화제다.
유재석, 김영철이 JTBC 드라마 '밀회'의 유아인과 김희애를 패러디해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안겼다.
지난 10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 선택 2014 특집에서는 향후 10년 무한도전을 책임질 차세대 리더를 뽑을 선거 홍보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유재석은 선거 홍보영상을 찍기 위해 김영철을 섭외했다.
유재석과 김영철은 '밀회'에서 유명 장면들을 패러디 해, 제목 '밀회'는 '물회', 주인공들 이름은 김희애와 유아인을 연상시키는 김회원, 유하인으로 각각 바꿔 열연을 펼쳤다.
특히 밀회 패러디를 위해서 김영철은 김희애의 '물광' 피부를 표현하려고 얼굴에 물을 가득 묻히고 나와 웃음을 선사했다.
또한 김영철은 유재석에 "너 이거 아주 무섭게 혼내 주는거야"와 "이건 특급 칭찬이야" 등 유행어를 패러디했다.
유재석, 김영철은 극중 유아인, 김희애가 격정적으로 피아노 듀엣 연주를 하며 서로에 대한 감정을 확인하는 장면도 따라했다.
또한, 김영철은 선거 후보로 출마한 유재석에게 하춘화 모창 개인기를 가르쳤다.
김영철의 과도한 연기에 참다못한 유재석은 "나도 이렇게 싫은데, 김희애 선배님은 얼마나 꼴보기 싫을까?"라고 말해 또 다시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무한도전' 밀회 패러디 보다가 하춘화도 깜놀 할 듯! 배꼽 빠지는 줄 알았다", "'무한도전' 유재석, 김영철 이날 방송에서 밀회 패러디가 제일 웃겼다 하춘화 보고있나?", "'무한도전' 유재석, 김영철 밀회 패러디 물회 미치겠어 물회 먹고싶네?ㅎㅎㅎㅎ"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한덕수 "24일 오후 9시, 한미 2+2 통상협의…초당적 협의 부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