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수지 '날아라 슛돌이'서 현역 은퇴 소감 밝혀!…"여전히 마음은 스포츠인!"
'날아라 슛돌이' 신수지
전 리듬체조 선수 신수지가 현역 은퇴 소감을 밝혀 화제다.
케이블채널 KBSN 예능프로그램 '날아라 슛돌이 시즌6'(이하 '슛돌이') 현장공개 및 기자간담회가 15일 경기도 남양주시 남양주체육문화센터에서 열린 가운데 이날 신수지는 은퇴소감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날 '슛돌이'에서 매니저를 맡은 신수지는 "은퇴를 했지만 마음은 여전히 스포츠인이다"고 현역 은퇴 소감을 밝혔다.
이어 신수지는 "그래서 축구에 관련된 '날아라 슛돌이'에 참여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신수지는 "아이들을 좋아하기도 하고 (체조는) 개인 종목이라 단체 종목이 항상 부러웠다. 그래서 아이들의 모습을 보면서 느낀 점도 많고, 아이들이 하루하루 달라지는 모습이 감동적이다"고 설명했다.
한편 KBSN 예능프로그램 '날아라 슛돌이 시즌6'는 2014 브라질 월드컵을 맞아 유소년 축구 붐을 만들고자 기획됐다. 매주 KBSW 일요일 오후 3시 30분, KBS Kids 일요일 오후 5시, KBSN sports 월요일 오전 11시, KBS joy 화요일 오후 4시에 방송된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참 말이 기시네" "저보다 아는게 없네"…李질책에 진땀뺀 인국공 사장
[단독] 정동영, 통일교 사태 터지자 국정원장 만났다
"'윤어게인' 냄새, 폭정"…주호영 발언에 몰아치는 후폭풍
대구 동성로 타임스 스퀘어에 도전장…옛 대백 인근 화려한 미디어 거리로!
장동혁 '만사혁통' 카페 가입시 사상검증? "평소 한동훈 부르는 호칭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