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천정명 열애 소식에 과거 이상형 화제 "김연아…날 컨트롤 할 것 같아서 좋다"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천정명 열애 소식에 이어 과거 이상형 고백이 눈길을 끌었다.

천정명이 12세 연하의 띠동갑 여자친구와 1개월째 열애 중임을 인정한 가운데 그의 과거 이상형 발언이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천정명의 소속사 레드라인 엔터테인먼트는 21일 "천정명이 12세 연하의 여자 친구와 교제를 시작 한 지 한 달 남짓 된 게 맞다"고 열애를 인정했다.

천정명은 지난 2012년 4월 SBS '고쇼'에 출연해 "제대 후 이상형은 김연아다"라며 "(이유는)나를 컨트롤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밝혔던 바 있다.

이 밖에도 지난 해 10월 방송된 SBS '화신-마음을 지배하는 자'에 출연했을 당시, 천정명은 "주위 사람들은 과거 있는 여자를 만나는 것을 다 반대하지만 나는 신경 안쓰는 편이다"라며 "여자친구가 나에게만 실수를 안 하면 된다. 나한테만 안 걸리면 된다"는 쿨한 모습을 보였다.

천정명 이상형에 대해 누리꾼들은 "여자친구 엄청 이쁠 것 같다" "천정명 이상형 김연아였구나" "천정명 이상형 보니 조금 센 여자 좋아하나?" "천정명 열애 소식 듣고 깜작 놀랐는데" "천정명 열애 소식으로 가슴 아플 여자들 많을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천정명은 현재 MBC 예능프로그램 '진짜! 사나이'에서 악마조교 출신 신병으로 출연해 활약하고 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