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임채무 두리랜드 '홈피 접속' 폭주! "실시간 검색어 1위…트램플린이 뭐길래?"

사진.님과함께 방송캡처
사진.님과함께 방송캡처

임채무 두리랜드, '님과 함께' 방송 후 홈피 접속 폭주

탤런트 임채무가 운영 중인 놀이공원 '두리랜드'가 공개되면서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이에 임채무의 '두리랜드' 홈페이지가 마비되는 등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오르내리고 있다.

지난 21일 방송된 JTBC '님과 함께'에서 임현식과 박원숙, 임현식 손자는 나들이를 위해 임채무가 운영하고 있는 놀이공원 '두리랜드'를 함께 찾은 모습이 전파를 탔다.

임채무가 운영하는 두리랜드는 경기도 장흥에 위치해있으며 산 밑에 자리 잡아 자연 친화적인 나들이 장소로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1989년 문을 연 두리랜드의 규모는 3000평으로 바이킹, 회전목마, 범퍼카, 회전그네 를 비롯한 어린이들을 위한 놀이시설과 야외수영장을 갖추고 있는 등 운행 중인 놀이기구만 10여 종에 달한다.

이날 임채무는 두리랜드를 찾은 임현식과 박원숙, 임현식의 손자를 직접 안내하며 바이킹·범퍼카 등의 놀이기구를 직접 운행해 이목을 사로잡았다.

또한 임채무가 직접 제작한 트램플린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임채무는 점플린(트램플린)을 소개하며 "아시아에서 제일 큰 거다"고 자랑을 늘어놓아 이목을 사로잡았다.

임채무가 운영하는 두리랜드가 화제를 모으자 네티즌들은 많은 네티즌들은 관심을 모으며해 "'님과 함께' 나온 임채무 두리랜드 어디에 있나요?", "임채무, 계속 적자라고 하더니 아직도 두리랜드 운영 중이군요", "'님과 함께' 임채무 두리랜드, 홈페이지가 먹통이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