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왔다! 장보리'오연서, SNS 통해 '반전 일상' 공개! '보리 어디 갔어?'

사진. 오연서 인스타그램 캡처
사진. 오연서 인스타그램 캡처

왔다 장보리에서 활약 중인 배우 오연서의 일상이 공개돼 화제다.

MBC 주말드라마 '왔다! 장보리'의 타이틀롤 오연서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반전 일상'을 공개했다.

MBC '왔다! 장보리'에서 딸 '비단'(김지영 분)이의 수술비를 모으기 위해 뽀글머리 파마도 포기한 억척 자린고비녀 '보리'와 180도 다른 오연서의 일상 사진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 사진 속 오연서는 테이크 아웃 커피를 마시며 나른한 분위기를 물씬 풍기고 있는 모습부터 예쁜 꽃이 만연한 야외에서 차 한잔의 여유를 즐기는 모습, 또 스트 라이프 티셔츠를 입은 수수한 모습의 흑백사진까지 드라마에서는 볼 수 없었던 우아한 '차도녀' 일상을 엿 볼 수 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왔다 장보리' 오연서 일상 사진 완전 예쁘다!" "'왔다 장보리' 오연서 일상사진이 보리랑 완전 달라서 못 알아볼 뻔" "오연서 인스타그램 보는 재미가 쏠쏠해요!" "왔다 장보리 오연서 진짜 다 예쁘고 잘 어울려요!" "왔다 장보리 오연서, 드라마에서도 일상에서도 정말 예쁘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타이틀롤 오연서 활약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으며 자체 시청률을 갱신한 MBC 주말드라마 '왔다! 장보리'는 매주 토,일 밤 8시 45분 방송된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