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슈퍼주니어 려욱 권정열 김윤주 인증샷! "자식은 슈퍼주니어 만큼?~"…'화환' 보고 기

인디듀오 십센치 권정열(31)과 옥상달빛 김윤주(30)의 결혼식에 참여한 슈퍼주니어 려욱의 인증샷이 공개돼 화제다.

권정열과 김윤주는 14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더 베일리 하우스 빌라드베일리에서 화촉을 밝혔다.

결혼식은 주례 없이 가수 김현철의 축사와 박진영, 윤도현의 축가, 고영배의 사회로 진행된 것으로 알려졌다.

려욱은 이날 자신의 트위터를 통헤 "정열이형 윤주누나 결혼 축하해 ♡ 자식은 슈퍼주니어만큼"이라는 축하 글과 김윤주의 결혼식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 려욱은 스트라이프 셔츠에 블랙 팬츠의 깔끔한 맵시를 갖춘 채 턱시도를 차려입은 권정열과 엄지 손가락을 치켜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또한 다른 사진 속에는 려욱이 단아함이 돋보이는 웨딩드레스를 입은 김윤주와 함께 않아 카메라를 응시하며 V자의 모습을 연출했다.

한편, 권정열과 김윤주는 KBS 2FM '유희열의 음악친구'의 고정 코너 '라이벌 열전-The Winner Takes it All'을 함께 진행하며 친해진 것으로 전해졌다.

연세대학교에서 교육학을 전공한 권정열은 윤철종과 함께 10cm를 결성한 뒤 MBC '무한도전'에 출연하며 많은 인기를 얻었다.

김윤주는 박세진과 함께 밴드 옥상달빛을 결성했으며, MBC 드라마 '파스타' 삽입곡 '옥상달빛'이 대표곡이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