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패션 아이템] 베네통/골든듀/클라이드앤

◆베네통

베네통(BENETTON) 코리아가 베네통 여행용 가방을 선보였다. 다양화된 국내 고객의 취향과 편의성을 고려해 내구성을 높인 제품과 수납력이 좋은 제품 등 각각 다양한 크기와 디자인으로 마련했다. 여행용 가방 전면에는 베네통 로고를 감각적으로 배치해 개성을 살렸다. 여행용 가방 구매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베네통 여행용 손가방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베네통의 이번 여행용 가방은 공식 홈페이지(www.benettonkorea.co.kr)와 제휴 쇼핑몰을 통해서만 구매가 가능하다.

◆골든듀

골든듀는 브랜드 창립 25주년을 기념해 22일까지 '진주 스페셜 행사'를 진행한다. 진주의 달인 6월에 맞춰 진주 전 제품을 최대 30% 혜택을 적용한 특별 기획가로 판매한다.

골든듀는 여름철 진주 패션 주제를 '심플 & 레이어링'으로 잡고 단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의 '젠느' 귀고리와 '아르노' 귀고리를 선보였다. '젠느'는 우아한 아코야 진주와 다이아몬드가 어우러진 제품이며 '아르노'는 흐르는 듯한 금속라인에 달린 섬세한 다이아몬드와 곡선의 세밀함이 돋보인다.

◆클라이드앤

㈜연승어패럴의 캐주얼 브랜드 클라이드앤(CLRIDE.n)은 무더위에 맞춰 '숏쿨팬츠'(short cool pants)를 출시했다. 숏쿨팬츠는 입었을 때 몸의 온도를 최대한 낮춰주는 기능성 반바지다. 시원하면서도 통기성이 뛰어난 소재를 사용했으며 편안한 착용감과 세련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 1만9천원의 저렴한 가격부터 시작해 다양한 가격대와 색상으로 취향에 따른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