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조항리 가애란 조우종
가애란 아나운서가 조항리 아나운서에 사심을 드러내 화제가 되고 있다.
26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 아나운서 특집에서는 조우종, 도경완, 가애란, 조항리 아나운서가 출연해 솔직 담백한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도경완 아나운서는 "가애란 아나운서한테는 가시가 있다"며 가애란의 도도함을 지적했다.
이에 조우종은 "난 심지어 법적으로도 휘말릴 뻔했다"며 "가애란이 작업을 하고 있기에 '뭐해?'라며 어깨를 쳤더니 고개를 휙 돌리더니 '이런 식으로 하시면 신고할 겁니다'라고 하더라"라고 밝혀 가애란을 당황케 했다.
이에 가애란은 "제가 한 얘기가 아니다. 제가 서 있는데 갑자기 손목을 잡으셔서 '왜 이러세요' 그랬더니 팀장님께서 지나가시면서 '쟤는 그렇게 잡으면 둘 중 하나를 가야 해. 감옥에 가든지 장가를 가든지'라고 하신 것"이라고 해명했다.
또 조항리 아나운서는 "가애란 선배가 터치 같은 거 굉장히 꺼리시는 것으로 유명해서 저도 알고 있었는데 지나가다가 실수로 부딪힌 적이 있었다"며 "그런데 '항리야, 너니까 봐 준다'라고 하셨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가애란이 "입사 후 처음으로 불쾌하지 않았던 경우"라고 너그러운 표정을 지어 도경완과 조우종을 황당하게 했다.
가애란 조항리 스킨십에 네티즌들은 "해피투게더 가애란, 조항리-조우종 차별이유는 뭐야?" " 해피투게더 가애란, 조항리 조우종 차별 너무 티나는 듯" "해피투게더 조항리, 감옥 안 갔으니 장가 가야겠네" "해피투게더 가애란 조항리, 스캔들 나겠다" "해피투게더 조항리, 잘생겼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이재명, 민주당 충청 경선서 88.15%로 압승…김동연 2위
전광훈 "대선 출마하겠다"…서울 도심 곳곳은 '윤 어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