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왕빛나가 '무보정 무결점' 종결자로 등극했다.
자신의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dnlfdpsxj)을 통해 광고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 우아한 '백조'와 고혹적인 '흑조'의 모습으로 극과극 매력을 뽐낸 것.
공개된 사진은 최근 발간된 '마리끌레르'의 뷰티 촬영 현장 컷으로, 왕빛나는 순백의 화이트 드레스를 입고 '백조' 같이 우아하고 청순한 매력을 발산하는가 하면, 고급스러운 블랙 드레스 차림으로 '흑조' 를 닮은 고혹적인 분위기까지 연출하며 극과 극 매력을 넘나들며 눈을 뗄 수 없게 만들고 있다.
특히, 같은 메이크업에도 불구, 착용한 의상에 따라 눈빛 하나로 전혀 다른 매력도 보여줘 더욱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무보정 임에도 불구하고 흡잡을 데 없이 빛나는 물광 피부와 가늘고 긴 명품 팔 라인을 자랑하고 있어 보는 이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내게 만들고 있기도.
또한, 시원시원한 이목구비와 작은 얼굴까지 인증, 나이를 잊은 듯한 왕빛나의 '절대 동안 미모'는 무보정, 무결점 종결자 임을 증명하고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왕빛나 30대 맞나요? 20대 여배우 못지 않은 동안 미모!" "왕빛나 피부에서 정말 빛이 나네요" "왕빛나가 쓴 화장품을 쓰면 저도 왕빛나처럼 예뻐질 수 있나요?" "왕빛나 무보정, 무결점이라는게 믿기지 않습니다 정말 예뻐요~" 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포항 찾은 한동훈 "박정희 때처럼 과학개발 100개년 계획 세울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