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엄마의 정원' 안미나-김사권, '소원을 말해봐' 대기실 방문 오지은 응원!…"한 가족 인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오지은-안미나-김사권 이 한자리에 모여 응원과 함께 한가족 인증샷을 공개 했다.

MBC 저녁 일일 (극본 박언희, 연출 최원석 이재진, 제작 신영이엔씨)의 주인공 오지은의 대기실에 (극본 박정란, 연출 노도철, 제작 GNG프로덕션)의 안미나와 김사권이 방문해 응원을 나섰다.

배우 오지은, 안미나, 김사권의 소속사 가족액터스측에 따르면 저녁 7시 15분 방송의 MBC 새 일일드라마 와 저녁 8시 50분 방송의 의 세트 촬영이 같은 날 진행 되면서 소식을 접하게 된 안미나와 김사권이 오지은의 촬영 현장에 응원 차 방문하게 된 것.

공개 된 사진에서 오지은, 안미나, 김사권 모두 밝게 웃으며 깜찍하게 V자를 그리며 파이팅 넘치는 모습들을 하고 있다. 경쟁이 아닌 와 앞, 뒤로 방송되는 MBC 저녁 일일드라마인 만큼 서로 격려와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진짜 회사이름처럼 가족 같은 분위기네', '연기파 배우들', '인간적인 모습들이 보기 좋아요', '훈남 훈녀들 부럽다', '나도 응원에 동참!'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는 저녁 7시 15분, 은 저녁 8시 50분 매주 월~금요일 MBC에서 방송 된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는 이재명 대통령의 '환단고기' 발언에 대해 대통령 지지자들에게 의견을 요청하며 토론을 제안했고, 이에 대해 한동훈 전 국민...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비보이 신화로 불리는 댄서 팝핀현준이 백석예술대학교 실용댄스학부에서 부적절한 언행으로 사임하며 사과했다. 방송인 박나래는 전 매니저의 주장에 따...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