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중 공식입장
정치권 입문 여부로 화제를 모은 배우 김상중이 공식입장을 밝혔다.
김상중 소속사는 지난 달 30일 "새정치민주연합에서 김상중 씨에 대한 영입을 추진 중이라는 보도와 관련해 김상중은 정치에 관심과 뜻을 두고 있지 않다"고 전했다.
소속사 측은 새정치민주연합 영입설 배경에 대해 "한 통의 전화는 있었을 뿐, 별도의 접촉이나 만남은 전혀 없었다"며 "김상중은 현재 OCN 드라마 '나쁜 녀석들' 촬영을 앞두고 있는 상황이며, 영화 시나리오 검토와 밀린 CF 촬영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고 덧붙였다.
앞서 일부 매체는 새정치민주연합이 7.30 재·보궐선거를 위해 정운찬 전 국무총리, 김종인 전 새누리당 국민행복추진위원장, 배우 김상중 영입을 추진 중이라고 보도한 바 있다.
한편 김상중은 최근 종영한 MBC '개과천선'을 비롯해 SBS '그것이 알고싶다'를 진행하면서 지적인 이미지와 댄디한 모습으로 시청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김상중 공식 입장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상중 공식입장, 잘 생각하셨네요" "김상중 공식입장, 이렇게 확실히 말해줘야 더이상 정치권에서 뭐라 못할듯" "김상중 공식입장, 연예인의 좋은 이미지로 수작 부리려는 정치권은 정신 좀 차리길" "김상중 공식입장, 굳이 정치로 입문하지 않아도 멋진 분이에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국정원, 中 업체 매일신문 등 국내 언론사 도용 가짜 사이트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