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원중, 모델왕으로 불리며 남자 톱모델로 자리매김한 김원중이 컬처 매거진 의 커버를 장식했다. 7월 1일 공개된 7월호 커버에서 김원중은 반항적인 매력과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선보였다. 그는 촬영을 하는 동안 남다른 포스로 촬영 분위기를 리드하며 톱모델다운 면모를 보였다.
이어진 과의 인터뷰를 통해 그는 톱모델이 되기까지 지난 시간들에 대한 이야기뿐만아니라 자신이 꿈꾸는 미래에 대해서도 대화를 이어나갔다. "똑같은 모델이어도 똑똑한 모델, 디자인이나 방송을 할 줄 아는 모델 등 형용사로 수식할 수 있는 모델이 되고 싶다"는 그는 방송인으로서, 디자이너로서 첫발을 내딛는 자신의 모습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 놓았다. 현재의 위치에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것에 거침없이 도전하며 또 다른 꿈을 만들어나가는 그의 열정이 가득했다.
한편, 7월호에는 솔로 정규 2집으로 돌아온 태양, 국내 살사 1세대 댄서이자 배우 문정희, 다양한 작품으로 자신의 연기를 넓혀가고 있는 배우 고경표 등을 만나볼 수 있다. 7월호는 대형서점 및 지하철 한우리 문고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파운드 온라인(www.foundmag.co.kr)을 통해 최신호와 과월호를 구입할 수 있다. 그밖에 페이스북(www.facebook.com/foundmag)과 트위터(@found_mag)를 통해 다양한 이야기를 접할 수 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국정원, 中 업체 매일신문 등 국내 언론사 도용 가짜 사이트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