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닭치고' 양념 반 후라이드 반 김준호 "옷 꽉끼오" 대박 예감 쳤는데…배우 김준호 안면마

'닭치고' 김준호 '

개그맨 김준호가 출연하는 '개그콘서트'의 새 코너 '닭치고'가 화제다.

지난 29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개그콘서트'(이하 개콘)에서는 '닭치고' 코너가 첫선을 보이며 시청자들의 웃음보를 자극했다.

이날 '닭치고' 코너에서는 개그맨 김준호를 비롯해 이상호와 이상민, 안소미, 송준근, 임우일, 이창호가 출연했다.

'닭치고'는 닭 고등학교의 '양념 반 후라이드 반' 교실에서 교사와 학생들이 자신이 말한 것을 30초 만에 잊어버리고 다시 행동해 웃음을 선사하는 코너로, 출연진 모두 닭 벼슬 등을 이용한 닭 분장을 하고 등장했다.

특히 세트장에는 '지난 일은 잊자'는 교훈이 걸려 있어 웃음을 자아냈다.

김준호는 '닭치고' 고등학교의 교장 '꽉끼오'로, 송준근은 '양념 반 후라이드 반' 담임, 안소미는 양호교사 '후다닭'으로 분했다.

학생으로 분한 쌍둥이 이상호와 이상민은 '두마리 치킨'으로, 임우일은 '불닭'으로 등장했다.

특히 '꽉끼오' 김준호는 "조용히 해라!"라고 소리 친 후 "나는 닭치고 교장 꽉끼오 입니다. 옷이 꽉끼오~"라고 말해 분위기를 썰렁하게 만들었다. 이어 "이렇게 조용한 분위기를 유지하세요"라면서 교실을 나갔다.

김준호는 이내 다시 들어와 "이 반은 조용하군"이라고 말해 폭소를 터뜨렸다.

또한 김준호는 교실을 뛰쳐나간 학생들을 데리고 들어오며 전학생이라고 계속 소개해 웃음을 더했다.

한편 배우 김준호의 안면마비 소식이 전해지며 개그콘서트 '닭치고'코너를 새롭게 선보인 개그맨 김준호와 착각하는 해프닝이 벌어졌다.

개그맨 김준호의 개그콘서트 닭치고와 배우 김준호의 안면마비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준호 '닭치고', 김준호 안면마비, 동명이인이구나", "김준호 '닭치고', 김준호 안면마비, 개그맨 김준호인줄 알고 놀랐네", "김준호 '닭치고', 김준호 안면마비, 배우도 김준호씨가 있었구나", "김준호 '닭치고', 김준호 안면마비, 닭치고 진짜 재밌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