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김완선 이선희, 맥주병도 깼다?…80년대 인기 예능 '화요일에 만나요' 명장면 大공개!

가수 김완선, 이선희가 신인시절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맥주병을 깨는 모습이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오는 6일(일) 오전 11시 MBC드라마넷에서 방송되는 (이하 옛날테레비)에서는 80년대 인기 예능 버라이어티쇼 (이하 화만나)에 대한 추억을 펼친다. 이날 베스트 명장면을 보던 중, 당시 신인이었던 김완선과 이선희의 맥주병 격파 장면이 공개되며 출연자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파트너와 함께하는 코너에서 맥주병을 깨뜨려야 상대가 확인되는 게임을 하던 중, 김완선과 이선희가 거침없이 맥주병을 깨뜨린 것. 이때 MC 이택림이 "진짜 맥주병이 아닌 것 같다. 안 아팠던거 아니냐?"고 묻자, 깡통 매니저 강승호는 "그래도 맥주병을 깰 때는 아프다."며 과거 자신의 연기자였던 김완선을 두둔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이외에도 '아 옛날이여'코너에서는 지금 아이돌 스타의 원조 격인 그때 그 시절 스타들의 아련한 추억들을 되짚으며 함께 추억여행을 떠난다.

한편, MBC드라마넷 추억공감는 추억의 인기 프로그램들을 되짚어보며 지금껏 밝혀지지 않은 그 시절 제작현장과 캐스팅 비하인드 스토리. 그때의 유행을 들어보고 추억을 공유하는 프로그램이다. 만능 입담꾼 조형기와 함께 원조 국민MC 이택림이 오랜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백현주기자, 오경수, 배우 서민서가 패널로 출연한다.

김완선과 이선희의 신인시절 모습과 맥주병을 깨트리는 모습까지 공개 될 추억공감 는 오는 6일(일) 오전 11시 MBC드라마넷에서 방송되며, 다음날인 7일(월) 밤 10시에 MBC퀸에서도 방송된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