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한선화 "내 '가슴' 어떤 것 같아?" 충격!…연우진 "사이즈 큰 거는 유행 지났다!"

한선화 "내 '가슴' 어떤 것 같아?" 충격!…연우진 "사이즈 큰 거는 유행 지났다!"

걸그룹 시크릿의 한선화가 파격적인 연기를 보였다.

지난 4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 tvN 새 금토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에서 엘리트 의사 강세아로 연기한 한선화는 핑크색 원피스를 입고 도도하게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한선화는 자신의 가슴을 수술해 준 옛 연인 공기태(연우진)에게 과감하게 자신의 가슴을 보여주며 "어때? 난 사이즈가 좀 아쉬운 것 같은데 넌 어떤 것 같아. 남자로서?"며 노골적인 질문을 했다.

이를 본 연우진은 "지금이 네 몸에 적당하다. 사이즈 큰 거는 유행 지났다"라며 담담하게 대답했다.

한선화는 연우진에게 "우리 병원으로 와. 내가 나 이외에 믿는 의사는 너밖에 없어"라고 말하며 붙잡았다.

이에 연우진은 "나 말고 좋은 의사 많지 않냐. 싫다"며 "그럼 너희 병원에서 수술하지 그랬냐"고 단번에 거절했다.

연우진의 거절에 한선화는 "내가 나 다음에 믿는 의사는 너다. 좋은 남자 만나라고 3년 전에 그러더니"라며 연우진에 대한 변함없는 마음을 드러냈다.

공기태는 "내가 그랬냐"며 담담히 말했다. 이에 김세아는 "너 아니고 다른 놈일 수도 있고"라며 끝까지 도도함을 잃지 않았다.

연애말고결혼 한선화 성형외과 방문에 누리꾼들은 "연애말고결혼 한선화 연기 잘 하더라", "연애말고결혼 한선화, 연우진과 쿨한 커플로 나오네", "연애말고결혼 한선화, 당당한 연기 웃겼다", "연애말고결혼 연우진, 옛 여자친구가 가슴을 보여주는데 무덤덤해서 폭소했다"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연애말고 결혼′에서는 연인 이훈동(허정민)에게 이별을 통보받은 주장미(한그루)의 사연이 소개됐다.

'연애 말고 결혼'은 결혼하고 싶은 여자 주장미(한그루)와 결혼이 싫은 남자 공기태(연우진)의 계약연애 로맨스를 그린 16부작 코믹 로맨스로 한그루, 연우진, 정진운, 한선화, 허정민, 윤소희 등이 출연한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