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발레선생님 박현선
가수 타블로 딸 하루의 발레 선생님으로 알려진 박현선이 아찔한 몸매를 자랑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하루 발레선생님 박현선은 지난 1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살찌지 않는 몸. 일주일에 두 번 발레피트니스 꾸준히 한 결과. 간헐적 운동보다는 워너비 보디라인을 위해 파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현선은 누드톤 수영복을 입고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어 남성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지난 2일 박현선은 '발레 피트니스'라는 책을 통해 살찌지 않는 운동법과 함께 발레를 하고 있는 사진을 여러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현선은 군살없는 몸매를 과시하며 역동적인 발레 포즈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박현선은 유연하고 곧은 다리라인과 함께 발끝으로 서있는 완벽한 발레동작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해당 책에서 박현선은 발레를 피트니스 프로그램으로 구성해 집에서도 따라 할 수 있는 운동법을 소개했다.
하루 발레선생님 박현선 수영복 사진에 네티즌들은 "하루 발레선생님 박현선, 완벽한 글래머", "하루 발레선생님 박현선, 수영복 안 입은 줄 알았네", "하루 발레선생님 박현선, 발레 때문에 몸매가 좋은가?", "하루 발레선생님 박현선, 역대급 몸매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현선은 초등학교 1학년 때 발레를 접해 세종대학교 대학원 박사과정까지 수료했다. 최근 대학 강단에서 발레피트니스를 전수하고 있으며 각종 방송에서 여성들을 위해 몸매관리 조언을 아끼지 않고 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국정원, 中 업체 매일신문 등 국내 언론사 도용 가짜 사이트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