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2' 출신 전민주의 성형설이 제기돼 눈길을 끈다.
전민주는 오는 15일 정오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싱글 '비별'(Good bye Rain)을 발표할 예정이다.
빗소리와 감성적인 피아노 솔로로 시작하는 '비별'은 연인과의 아픔을 쏟아지는 비라는 소재로 풀어낸 서정적인 느낌의 '네오 클래시컬 알앤비' 장르 곡이다. 세련된 멜로디라인과 오케스트라 사운드에 힙합 리듬 편곡이 어우러져 기대감을 자극하고 있다.
그런데 전민주가 데뷔를 앞두고 공개한 사진에서 몰라보게 달라진 외모로 성형수술 의혹을 받았다.
전민주 소속사 측은 성형수술 의혹에 대해 언론에 "성형은 절대 하지 않았다. 오랜 기간 관리를 통해 예뻐진 것"이며 "그리고 공개된 사진이 재킷용 사진이다 보니 포토샵 처리가 되어 오해를 부른 것 같다고 해명했다.
'K팝스타2' 전민주 성형설에 누리꾼들은 "'K팝스타2' 전민주 성형설 예뻐지긴 정말 예뻐졌네", "'K팝스타2' 전민주 성형설 에이 설마", "'K팝스타2' 전민주 데뷔, 사진 보니 성형설 나올 만하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2012년 SBS 'K팝스타2' 방송 당시 TOP 8에 진출하며 가능성을 인정받은 전민주는 파워풀한 춤 실력과 안정적인 가창력을 선보여 '리틀 보아' 라는 타이틀을 얻은 바 있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국정원, 中 업체 매일신문 등 국내 언론사 도용 가짜 사이트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