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라디오스타' 최여진, "모델 中 내가 제일 예뻐…한혜진 못생겼다" 돌직구!

사진. 최여진 (MBC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사진. 최여진 (MBC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라디오스타' 최여진

'라디오스타' 모델 출신 연기자 최여진이 자신의 미모에 자신감을 내비쳐 화제를 모으고 있다.

9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에서는 '바다생물 닮은꼴 스타' 디자이너 이상봉, 모델 출신 배우 최여진, 프로듀서 방시혁, 방송인 샘 오취리가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최여진은 "걸어 다니다 보면 실물이 예쁘다는 말씀을 많이 한다. TV에서는 덜 예쁘게 나오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를 들은 MC들이 "모델 사이에선 외모가 어떠냐"고 묻자 최여진은 "모델들 중에 내가 제일 예쁘다. 내가 예쁜 편이다"고 당당하게 외모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에 MC들은 "모델 한혜진보다 예쁘냐"고 물었고, 최여진은 "한혜진 못 생겼다. 개성 있게 생긴 얼굴이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최여진은 "물론 그 친구들도 안 예쁘다는 게 아니다. 그런데 (저와) 차이가 심하다보니…"라고 덧붙여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라디오스타' 최여진 발언에 누리꾼들은 "'라디오스타' 최여진, 당당하다" "'라디오스타' 최여진, 모델 중에서 예쁜 편" "'라디오스타' 최여진, 매력 넘치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