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명처럼 널 사랑해, 운널사, 장혁
매력만점 흑기사와 찌질 재벌남을 넘나드는 운널사 장혁의 매력이 무더위 속 여심을 흔들었다.
TNmS에 따르면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전국 8.8%, 수도권 11.4%를 기록했고, 전국 기준 2.5%P 상승과 함께 동시간 프로그램 중 2위를 기록, 아무도 예상치 못한 유쾌한 반란을 시작했다.
9일 방송된 MBC 수목 미니시리즈 '운명처럼 널 사랑해' 3회는 장혁의 코믹 매력이 폭발된 회였다.
이 날 이건(장혁)은 김미영(장나라)이 일하는 로펌을 방문하며 재회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두 사람의 운명 같은 인연이 마카오에 이어 한국에까지 이어진 것. 때마침 건은 민 변호사(김영훈)에게 모진 수모를 겪고 있는 미영의 모습을 목격하게 된다.
특히 방송 말미에 붙은 4회 예고편을 통해 두 사람의 결혼식 모습이 공개되면서 두 사람의 '선 임신 후 로맨스' 스토리의 시작을 알리며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운널사 방송이 끝난 후 누리꾼들은 "운널사 장혁 못 말리는 찌질 매력에 울다가 웃어버렸네" "운널사 장혁 매력에서 탈출이 안 되네 늪이야 늪" "운널사 장혁 장나라, 성격마저 최강 케미스트리" "운명처럼 널 사랑해 울다가 웃다가 이들 커플 미워할 수가 없어"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혁 오늘 포텐 제대로 터졌네" "운널사 우리의 '쁘띠 거니(장혁)' 얼마면 살 수 있니?" "운널사 장혁이 능글맞게 나 거뉘야~ 할 때 진심 터졌다" 등 다양한 반응으로 4회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한편, 기상천외한 로맨스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오늘밤 10시 4회가 방송된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한덕수 "24일 오후 9시, 한미 2+2 통상협의…초당적 협의 부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