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브리원 '쇼타임-버닝 더 비스트' 용준형, 용요미 플레이어 '오글 프린스 등극'
비스트 멤버 용준형이 MBC 에브리원 '쇼타임-버닝 더 비스트'(이하 쇼타임)를 통해 살인 애교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10일 오후 6시 방송되는 '쇼타임'에서는 '비스트! Q와의 전쟁' 특집이 방송된다. 멤버 6인은 팬들이 준비한 100가지 질문에 성심 성의껏 답을 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용준형은 인생 마지막 애교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용준형의 애교는 '오글거리는 걸 못 본다는 윤두준, 그의 몸이 말리도록 애교 스킬을 대결해달라'는 팬들의 미션을 수행하는 과정에서 나왔다.
양요섭 손동운 이기광 등 멤버들은 윤두준을 상대로 그간 습득했던 애교 스킬을 선보였다. 하지만 용준형은 팬들이 제시한 미션에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그는 고민 끝에 귀요미송을 소화했다.
용준형은 "일 더하기 일은 귀요미~"로 시작되는 귀요미송을 기습적으로 선보이며 윤두준을 경악케했다. 본인도 쑥스러운지 한동안 얼굴을 들지 못했다. 이에 양요섭은 "용준형이 정말 이런 거 처음 한다"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네티즌은 "용준형의 살인 애교 너무 궁금하다", "용요미 플레이어 기대된다", "짐승돌 벗고 애교돌로 거듭나는 것 같다", "멤버들 요즘 물 올랐다" 등의 글을 올리는 등 관심을 보였다. 용준형의 생애 첫 살인애교와 이에 대한 멤버들의 반응은 이날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쇼타임'은 비스트 멤버 6인방의 다양한 모습이 담긴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MBC 에브리원을 통해 방송된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국정원, 中 업체 매일신문 등 국내 언론사 도용 가짜 사이트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