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스타 홈런레이스 김현수, 이재원, 박병호, 강정호, 나성범, 나지완 "상금은 얼마?"
올스타 홈런레이스 참가 선수가 확정됐다.
한국야구위원회(KBO)는 13일 2014 한국야쿠르트 세븐 프로야구 올스타전 'G마켓 홈런레이스' 출전 선수 명단을 확정해 발표해 눈길을 끌었다.
올해 올스타 홈런레이스는 역대 최초로 예선전과 결승전이 이틀에 걸쳐서 진행된다.
오는 17일 퓨처스리그 올스타전 종료 후 예선전이 펼쳐지며 결승전은 18일 올스타전 시작 전에 펼쳐진다.
올해 올스타 홈런레이스에는 이스턴리그(삼성·두산·롯데·SK)의 호르헤 칸투, 김현수(이상 두산), 루이스 히메네스(롯데), 이재원(SK)과 웨스턴리그(LG·넥센·NC·KIA·한화)의 박병호, 강정호(이상 넥센), 나성범(NC), 나지완(KIA) 등 총 8명의 선수가 출전한다.
이번 올스타 홈런레이스는 예선, 결승 모두 10아웃으로 치러지며 예선전 1, 2위가 결승에서 맞붙어 최후의 승자를 가리게 된다.
올스타 홈런레이스 참가 선수 확정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올스타 홈런레이스, 기대된다", "올스타 홈런레이스, 박병호 나오는구나", "올스타 홈런레이스, 꼭 봐야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올스타 홈런레이스 우승자와 준우승자에게는 각각 상금 300만원과 트로피, 상금 100만원과 트로피가 수여된다. 아울러 참가 선수들은 홈런 한 개당 50만원씩을 적립해 대한적십자사에 기부하기로 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전광훈 "대선 출마하겠다"…서울 도심 곳곳은 '윤 어게인'
이재명, 민주당 충청 경선서 88.15%로 압승…김동연 2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