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주아 결혼, 중국계 태국인 신랑은 '유명 페인트社' 2세… 훈남 '재벌'
신주아 결혼 소식이 전해져 화제다.
배우 신주아(30)가 중국계 태국인 기업가 라차나쿤(32)과 결혼했다.
신주아는 지나 12일 태국 방콕 센터라 그랜드 호텔에서 중국계 태국인 기업가 라차나쿤과 결혼했다.
신주아는 결혼 후 13일 자신의 SNS를 통해 감사 인사를 전했다.
신주아는 "많은 분들이 축하를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해요. 한국을 너무 좋아하는 우리 새신랑 라차나쿤과 행복하게 햄 볶으며 잘 살게요. 한국에 있는 내 친구들아 곧 한국에서 같이 보자"라고 적었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 신주아는 순백색 웨딩 드레스를 입고 신랑 라차나쿤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수줍은 미소를 짓고 있는 신주아는 깔끔하고 훈훈한 외모의 남편과 함께 눈길을 끌었다.
신주아는 친구 가족과 방콕 여행을 갔다가 초등학교 동창의 지인인 라차나쿤을 만나 1년 여 간의 열애 끝에 결혼하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신주아의 남편 라차나쿤은 중국계 태국인 사업가로 태국의 유명 페인트 회사의 2세 경영인 인 것으로 밝혀졌다.
신주아 결혼 소식과 함께 남편 라차나쿤 재벌 정보를 접한 누리꾼들은 "신주아 결혼, 남편 재벌이네 대박" "신주아 결혼 축하, 국제결혼이 대세지" "신주아 결혼, 행복하세요" "신주아 결혼, 당분간 못 보겠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2004년 광고로 데뷔한 신주아는 드라마 '작은 아씨들' '백만장자와 결혼하기' '히어로' '오로라 공주' 등에 출연했다. 또 지난해에는 구지성 윤채이와 함께 영화 '녀녀녀'에 출연한 바 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한덕수 "24일 오후 9시, 한미 2+2 통상협의…초당적 협의 부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