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려한 산세와 골프장을 둘러싼 35만 그루의 편백나무 숲을 그대로 살린 자연친화적인 골프코스에서 골퍼들은 사계절 아름다운 변화를 만끽할 수 있다. 경남 거제시 거제면에 위치한 거제뷰 컨트리클럽이다. 총 사업부지 면적 25만 평에 정규홀 18홀의 전장 6천500야드 규모이다.
거제뷰CC는 거제도와 다도해 해상의 웅장한 장관이 손에 잡힐 듯 펼쳐지고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간직하고 있다. 그 속에서 얻어지는 빛과 그림자가 악곡이 되고 울창한 산림과 드넓은 바다에서 불어오는 바람이 선율을 이룬다.
'해돋이 코스'와 '해넘이 코스'의 18홀 골프 코스로 초급 골퍼부터 로우핸디의 수준급 골퍼에 이르기까지 모두가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코스 레이팅을 구성했다. 기량별로 난이도를 조절할 수 있도록 홀마다 난이도에 따라 해저드와 벙커를 적재적소에 배치하여 라운드의 묘미를 더했다. 벤트그라스 그린과 안양중지가 카펫처럼 펼쳐져 있다.
클럽 하우스는 라운딩 전 코스 조망 및 각 홀로의 접근성이 용이하게 설계되어 있다. 클럽하우스에 들어서면 골프장의 장관이 눈앞에 펼쳐져 라운딩의 흥분과 설렘을 한 층 더해주고 티 오프에 앞서 로비라운지에서 미리 살펴보는 각 홀의 특징과 코스의 레이아웃은 라운딩 전부터 공략 루트를 마음속에 그려볼 수 있게 한다.
도움말=자이언트골프앤투어 심현실 과장
giantgolf@naver.com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한덕수 "24일 오후 9시, 한미 2+2 통상협의…초당적 협의 부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