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김가연, 임요환과 다정하게 손잡고 군도 VIP시사회 등장!…"사이좋은 잉꼬부부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김가연 임요환(김가연 트위터)
사진. 김가연 임요환(김가연 트위터)

김가연 임요환 군도 VIP시사회

김가연이 나이을 잊게 하는 동안 패션으로 군도 VIP시사회를 찾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가연은 지난 14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열린 영화 '군도:민란의 시대'(이하 '군도') VIP 시사회에 참석했다.

이날 김가연은 프린팅이 돋보이는 티셔츠에 짧은 핫팬츠를 입고 등장했다. 특히 남편 임요환과 여전히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여 현장에 있던 모든 이들의 이목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김가연의 시사회 패션을 본 누리꾼들은 "김가연·임요환 부부, 군도 시사회도 함께라니 부러워" "김가연·임요환 부부, 군도 시사회에서 빛이 나네" "김가연·임요환 부부, 잘 어울려요" "김가연·임요환 부부, 행복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다가오는 23일 개봉예정인 '군도'는 조선 후기 탐관오리들이 판치는 세상을 통쾌하게 뒤집는 의적들의 액션 활극으로, 영화 '범죄와의 전쟁' 윤종빈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하정우와 강동원을 비롯 이성민, 조진웅, 마동석, 김성균 등 쟁쟁한 스타들이 출연해 개봉 전부터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은 작품이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는 이재명 대통령의 '환단고기' 발언에 대해 대통령 지지자들에게 의견을 요청하며 토론을 제안했고, 이에 대해 한동훈 전 국민...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비보이 신화로 불리는 댄서 팝핀현준이 백석예술대학교 실용댄스학부에서 부적절한 언행으로 사임하며 사과했다. 방송인 박나래는 전 매니저의 주장에 따...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