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아라, 응답하라 1994, 응사, 너희들은 포위됐다, 너포위
'너희들은 포위됐다'에 출연하고 있는 고아라가 드라마 두 편을 연속으로 정상에 올려놓으며 주연 여배우로서 입지를 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고아라는 17일 종영하는 SBS 수목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이하 '너포위')에서 신입 형사 어수선 역으로 개성넘치는 역할까지 소화하며 이승기와 함께 드라마 인기를 책임졌다.
고아라는 지난해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를 통해 배우로서 재출발했다. 사투리 연기를 생생하게 구사해 눈길을 끌었고, 코믹 연기는 물론 첫사랑에 설레는 모습을 보여줬다. 또한 응사에서 남편이 누구인지 시청자와 밀당하는 등 극의 분위기를 주도하며 이끌어갔다. 그래서 '응답하라 1994'가 고아라의 대표작이 되면서 그의 다음 출연작에 대한 관심도 모아지는 상황이었다.
고아라의 차기작은 '너포위'였다. '너포위'는 신입 경찰 4인방인 P4가 레전드 수사관 서판석(차승원 분)과 만나면서 성장하는 이야기를 그렸다. 고아라는 극 초반에는 의욕만 넘치는 열혈 신입 형사 어수선 역할로 풋풋함을 선사했다. 극이 진행될수록 진정한 형사로 성숙해지는 모습과 은대구 역 이승기와의 사랑으로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고아라의 '응사' '너포위' 연이은 2연타에 누리꾼들은 "고아라, 이제 흥행보장수표되는거?" "고아라, 연기도 잘하고 얼굴도 예쁘고 부럽다" "고아라, 응사때 성나정이랑 또 너포위 어수선 일 때 모습이 다르다" "고아라, 다음 작품도 기대할게요 화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전광훈 "대선 출마하겠다"…서울 도심 곳곳은 '윤 어게인'
이재명, 민주당 충청 경선서 88.15%로 압승…김동연 2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