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모 아내 구민지, 클론 뮤비 출연 모습 보니…'아~ 이래서 결혼했구나!'
조성모 아내 구민지가 화제다.
'별바라기' 조성모 팬들이 조성모의 아내 구민지의 미모를 극찬한 가운데 구민지에 대한 네티즌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조성모 아내 구민지는 누구인가?
1998년 MBC 공채 27기 탤런트로 데뷔한 구민지는 다수의 MBC 드라마에 단역으로 출연했으며, 이후 광고 모델로도 활동했다.
또한 클론의 '사랑과 영혼', god의 '0%' 뮤직비디오에도 여주인공으로 출연하며 활동 폭을 넓혀나갔다. 2007년 조성모를 만난 이후 연예계 활동을 중단한 뒤 의류 디자인 공부에 전념해 의상디자이너로 활동, 2010년 11월 조성모와 결혼에 골인했다.
조성모는 17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별바라기'에 조성모의 팬(조성모 바라기)들과 함께 출연, 아내 구민지의 미모를 언급했다.
조성모 팬들은 아내 구민지에 대해 "미모가 장난 아니다. 구민지 씨를 보면서 '아 이래서 오빠가 결혼했구나, 우리 오빠 이 정도 되니까 결혼하는구나'라고 생각했다"면서 조성모의 아내 구민지의 미모를 인정했다.
조성모 아내 구민지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조성모 아내 구민지, 너무 이쁘다", "조성모 아내 구민지, 여신 미모인데?", "조성모 아내 구민지, 쿨하게 잘 사귀다 결혼한거네 뭐"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국정원, 中 업체 매일신문 등 국내 언론사 도용 가짜 사이트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