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락비 헐 음원공개 직후 1위? 헐~ "지코, 소감 들어보니..."
블락비 헐이 화제다.
성공적으로 컴백 쇼케이스를 마친 블락비가 신곡 '헐(H.E.R)'을 공개하며 음원 차트를 강타하고 있는 가운데 지코가 소감을 밝혔다.
지코는 24일 자신의 트위터에 "하아. 고맙습니다. 기분이 좋아서 그런지 가사도 잘 나오네"라며 음원 발매 후 뜨거운 반응에 감사를 표했다.
블락비는 이날 0시 네 번째 미니앨범 'H.E.R'을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음원 공개 직후 블락비 '헐' 1위 등극은 물론 수록곡인 '보기 드문 여자', '이제 날 안아요'와 선공개됐던 '잭팟'까지 연달아 차트에 랭크시키며 일명 '줄 세우기'를 기록했다.
블락비 '헐'은 이들이 처음 타이틀곡에 시도하는 '사랑'을 주제로 한 곡으로 더할 나위 없이 아름다운 '그녀'를 향한 구애의 메시지가 담겨있다. 록 블루스 기반의 경쾌한 리듬감과 중독성 강한 기타 리프가 돋보이며 기존의 블락비와는 전혀 다른 차별화된 바이브의 곡이다.
특히 이번 블락비 '헐'에서는 래퍼 박경과 피오가 랩을 뒤로 하고 보컬에 도전하며 멤버 전체의 보컬 파트를 대폭 늘린 모습도 흥미롭다.
무거움은 내려놓고 대중성과 귀여움의 요소를 갖춘 블락비의 네 번째 미니앨범 'H.E.R'은 지난 23일 앨범 사전구매를 거쳐 추첨된 팬 800명을 초청해 진행된 컴백 쇼케이스를 통해 먼저 공개됐다.
이날 쇼케이스에서 블락비는 타이틀 곡에 꼭 맞는 특별한 한 명의 팬을 찾아 직접 준비한 핑크골드 목걸이를 선물하며 로맨티스트적인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또 블락비는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하게 된다면 각 멤버별로 해당하는 동물 분장을 하고 무대에 오르겠다"라는 이색 공약을 내걸기도 했다.
이에 화답하듯 블락비 '헐'은 국내 주요 음원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기대와 관심을 증명하고 있다.
블락비 멤버 박경은 "저희 헐을 듣고 계시는 모든 분들 정말 너무나 고맙습니다. 활동하면서 멋진 무대로 보답하겠습니다! 더 많이 사랑해주세요"라며 음원차트 1위 등극 소감을 밝혔다.
블락비는 24일 음원 공개와 동시에 케이블채널 Mnet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 10주년 특집'을 시작으로 네 번째 미니앨범 'H.E.R'의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이재명, 민주당 충청 경선서 88.15%로 압승…김동연 2위
전광훈 "대선 출마하겠다"…서울 도심 곳곳은 '윤 어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