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두근두근 내인생'(감독 이재용·제작 영화사 집)이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두근두근 내인생'은 김애란 작가의 동명 베스트셀러를 영화화 한 작품으로, 열 일곱의 나이에 자식을 낳은 어린 부모와 열 일곱을 앞두고 여든 살의 신체 나이가 된 세상에서 가장 늙은 아들의 이야기를 그렸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서른 셋 젊은 부모 '대수'와 '미라'로 분한 강동원, 송혜교와 부모보다 빨리 늙어가는 선천성 조로증에 걸린 열 여섯 살 아들 '아름'이의 아릅답고 소중한 순간을 포착해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아들 '아름'이의 대사를 통해 아빠 '대수', 엄마 '미라'의 소개로 시작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아들보다 더 철 없어 보이는 헛발왕자로 돌아온 아빠 강동원과 전설의 씨X 공주였던 당찬 매력의 엄마 역을 분한 송혜교, 그리고 이제 열 여섯 살이 되었지만 신체 나이는 여든 살인 아들 '아름'이가 어떤 이야기를 펼쳐갈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두근두근 내인생 강동원 송혜교 포스터를 접한 네티즌들은 "두근두근 내인생 강동원 송혜교 포스터, 비주얼 대박이다" , "두근두근 내인생 강동원 송혜교 포스터, 예쁘다 연기변신 기대된다" , "두근두근 내인생 강동원 송혜교, 포스터 따스해서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선천성 조로증에 걸린 아들과 아들보다 젊은 부모의 특별한 이야기를 그린 '두근두근 내인생'은 올 추석 개봉 예정이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포항 찾은 한동훈 "박정희 때처럼 과학개발 100개년 계획 세울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