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훈 전역 소감
어제(24일) 군복무를 마치고 전역한 이제훈이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전역 소감을 전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늘 오전 서울 종로구 서울지방경찰청에서 군복무를 마치고 사회로 복귀한 이제훈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기다려준 팬들에 대한 감사 인사와 연기 활동 복귀에 대한 설레고 떨리는 마음을 전했다.
"잘 지내셨는지요?"라는 말로 친근한 인사를 전한 이제훈은 팬들에 대한 애정 어린 마음과 함께 작품 활동에 대한 기대감과 긴장되는 소감을 전했다. 다가올 작품 활동에 "기쁘고 설레면서도 긴장되는 마음이 크다"는 그는 "계속해서 노력해 좋은 연기로 찾아 뵙겠다"는 말로 그의 복귀작을 기다리는 팬들의 마음을 더욱 두근거리게 했다.
또한, 이제훈은 오늘 경찰청에서 그의 복귀를 기다린 팬들과 취재진에 대한 인사도 잊지 않았다. "죄송하고 또 죄송하다"는 마음을 전한 그는 작품을 통해 인사 드린다는 마지막 인사로 소감을 마무리했다.
이제훈 전역 소감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제훈 전역, 축하합니다" "이제훈 전역, 소감보고 뭉클했어" "이제훈 전역, 벌써 전역이야? 난 한게 없는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제훈은 지난 2012년 10월 입대해 21개월 간의 복무를 마친 후 어제(24일) 전역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국정원, 中 업체 매일신문 등 국내 언론사 도용 가짜 사이트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