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문채원 영화 '오늘의 연애'
가수 겸 배우 이승기와 문채원이 영화 '오늘의 연애' 남녀 주인공으로 확정됐다.
배급사 CJ 엔터테인먼트는 25일 "이승기와 문채원을 '오늘의 연애' 남녀 주인공으로 확정하고 7월 말 크랭크인을 한다"고 밝혔다.
이승기와 문채원이 호흡을 맞추게 될 '오늘의 연애'는 날씨만큼 미묘한 남녀 사이의 관계를 그린 멜로 영화인 것으로 전해졌다.
이승기는 "현실에서 있을 법한 자연스러운 관계를 그려낸 스토리가 흥미로웠고,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장르라 기대된다. 또 평소 좋아하는 박진표 감독님과 작업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영화는 처음이라 설레고 그만큼 부담감도 있지만 욕심 내지 않고 배우는 자세로 열심히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문채원 역시 "따뜻하고 현실적인 로맨스 속에 재미와 유머가 담긴, 누구나 한번쯤은 경험했을 것 같은 사랑이야기라는 점이 좋았다. 관객들에게 배우 문채원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는 작품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오늘의 연애' 이승기·문채원 출연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오늘의 연애' 이승기·문채원 기대된다" "'오늘의 연애' 이승기·문채원 내년에 개봉하는구나" "'오늘의 연애' 이승기·문채원 둘이 잘 어울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오늘의 연애'는 내년에 개봉할 예정이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참 말이 기시네" "저보다 아는게 없네"…李질책에 진땀뺀 인국공 사장
[단독] 정동영, 통일교 사태 터지자 국정원장 만났다
"'윤어게인' 냄새, 폭정"…주호영 발언에 몰아치는 후폭풍
대구 동성로 타임스 스퀘어에 도전장…옛 대백 인근 화려한 미디어 거리로!
장동혁 '만사혁통' 카페 가입시 사상검증? "평소 한동훈 부르는 호칭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