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태완, '굿모닝' 티저 공개! "애프터스쿨의 주연 출연 눈길"

태완, '굿모닝' 티저 공개! "애프터스쿨의 주연 출연 눈길"

어제 버벌진트가 피쳐링으로 참여한 실력파 R&B 뮤지션 태완의 8년만에 새 앨범 타이틀 곡 '굿모닝'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소속사 브랜뉴뮤직의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이미 지난 18일 이번 미니앨범 'As I Am'의 선공개 'History'를 공개해 소속사 동료 아티스트 산이와의 멋진 콜라보를 보여주며 많은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켰던 태완은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으로 타이틀 곡 '굿모닝'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켰다.

한편,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펑키함과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는 비트에 따사로운 햇살을 받으며 드라이브를 하고 있는 태완과 이번 뮤직비디오의 히로인 애프터스쿨의 주연의 자연스러운 연기를 볼 수 있는데, 티저 마지막에는 Good Morning이라 적힌 테이프가 나오며 궁금증을 남긴채 마무리가 된다.

태완의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선공개곡 'History'에 기대 이상의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신 팬분들과 타이틀곡 '굿모닝' 뮤직비디오 여주인공으로 흔쾌히 출연해주신 애프터스쿨 주연씨에게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공개된 티저 영상을 통해 태완의 새로운 모습을 기다리셨던 팬분들의 궁금증이 조금이나마 해소 되셨길 바란다. 태완의 8년만의 새 미니앨범 'As I Am'에 많은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애프터스쿨 주연과 버벌진트가 전폭적인 지원을 한 타이틀곡 '굿모닝'이 수록된 태완의 새 미니앨범'As I Am'은 오는 30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 및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 전격 발매된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