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손흥민·걸스데이 민아 열애설, '아우디 r8' 심야 데이트?…손흥민 父 "연애 할 수

사진. 손흥민 페이스북, 민아 트위터
사진. 손흥민 페이스북, 민아 트위터

손흥민·걸스데이 민아 열애설, '아우디 r8' 심야 데이트?…손흥민 父 "연애 할 수도 있지"

축구선수 손흥민(레버쿠젠)과 걸스데이 민아의 열애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29일 한 매체는 "손흥민과 걸스데이 민아가 '흥민아 커플'로 열애 소식을 알렸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손흥민과 걸스데이 민아는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늦은 저녁시간에 강남구청역, 한강공원, 삼청동 등에서 데이트를 즐겼으며, 손흥민은 자신의 차 '아우디r8'로 민아를 데려다 주고 꽃다발도 선물했다고 전했다.

손흥민·민아 열애설에 대해 민아 소속사 측은 "열애까지는 아니다"며 "2주 전 소개를 받아 팬의 마음으로 두 번 정도 만난 것이다. 서로 호감을 갖고 있는 정도"라고 열애설을 해명했다.

이어 손흥민 선수의 아버지 손웅정씨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젊은 나이에 연애를 할 수 있지 않는가"라고 입장을 전했다.

손흥민 민아 열애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손흥민 민아 열애설, '아우디 r8' 심야 데이트 완전 대박이네" "손흥민 민아 열애설, 손흥민 아버지 반응 완전 쿨하시네" "손흥민 민아 열애설, '아우디 r8' 엄청 비싼 차였구나" "손흥민 민아 열애설 잘 어울린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현재 손흥민은 독일 분데스리가 명문 레버쿠젠에서 뛰고 있으며 민아는 걸그룹 걸스데이에서 신곡 '달링'으로 활동 중이다.

한편 손흥민의 차 '아우디 r8'은 시속 200km를 약 8초면 충분히 가속이 가능한 수퍼카로 가격은 2억3000만원선이며 중고차 가격도 1억5000만원이 넘는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