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2' 출신 박보람은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새로운 느낌의 티저 이미지를 직접 최초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보람은 다이어트만으로 180도 이미지 변신에 성공한 모습이다. 특히 탈색된 긴 머리와 흰색 시스루 상의 차림의 박보람은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뽐냈다.
이에 윤종신, 허각, 홍대광 등 가요계 선배들이 SNS를 통해 각각 티저이미지를 함께 올리거나 훈훈한 응원의 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박보람은 지난 2010년 Mnet '슈퍼스타K2'에서 '세월이 가면'을 재해석한 무대로 시청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긴 바 있다. 당시 박보람은 어린 나이답지 않은 애절한 감성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화제를 모았다.
앞서 지난 3월에는 홍대광의 '고마워 내사랑' 뮤직비디오에 깜짝 출연, 하루 종일 실시간 검색어를 오르내리며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박보람의 소속사 MMO 관계자는 "박보람의 변신에 많은 관심을 주시는 분들에게 감사드린다. 4년 만에 데뷔하게 된 박보람은 그동안 외모뿐 아니라 실력적인 부분에도 노력을 기울였다. 앞으로 선보여질 박보람의 다양한 매력에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박보람 다이어트 소식에 누리꾼들은 "박보람 다이어트 끈기가 대단해" "박보람 다이어트 대박이다" "박보람 다이어트 물오른 미모"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한덕수·이준석 이어 전광훈까지…쪼개지는 보수 "일대일 구도 만들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