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스페이스 에이, 신나는 음악 '썸머 드림'으로 돌아왔다!…"옛날 생각 나는걸?"

사진. 스페이스 에이 썸머드림
사진. 스페이스 에이 썸머드림

스페이스 에이 '썸머 드림'

'댄스 음악계의 원조' 스페이스 에이(SPACE-A))가 특별한 여름 노래로 돌아왔다.

10년 만에 복귀로 화제가 되며 스페이스 에이는 2013년3월 싱글 (리턴: 섹시한 남자)로 발표해 사랑을 받아왔다.

스페이스 에이는 1998년 데뷔 '주홍글씨' 1999년 '성숙' 2000년 '섹시한남자' '배신의계절' '어게인' 등을 발표하여 많은 사랑을 받은 팀이며 2013년 초에 다시 복귀해 방송과 콘서트로 활동 하였다.

이번 싱글 썸머 드림(summer dream)은 스페이스 에이 남자 멤버 박재구와 한영준의 특유의 강한 랩과 랩송이 중심이 되어 리더 박재구의 프로듀싱, 작사, 작곡으로 완성되었다.

예전에 스페이스 에이의 폭발적 가창력 위주의 음악 이었다면 이번엔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수 있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 음악으로 퓨처링은 여자보컬로2007년 블랙펄의 리더 나미가 참여했다.

스페이스 에이의 '썸머 드림'은 신나는 여름 바닷가에서 들으면 흥겨워 할수 있는 곡이다.

이번 싱글로 시작하여 스페이스 에이는 순차적 음원 공개와 활발한 활동으로 팔색조 같은 음악적 소신을 보여 줄 것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스페이스 에이는 오늘 31일 정오에 음원 공개를 한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