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행복' 뮤비
SM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걸그룹 레드벨벳이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데뷔 초읽기에 들어갔다.
1일 정오 레드벨벳은 공식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에서 데뷔곡 '행복(Happiness)'의 뮤직비디오를 선보였다.
신곡 '행복'은 아프리카 느낌의 비트가 강렬한 신스 사운드와 어우러진 어반 유로 팝 장르의 발랄한 곡이다.
뮤직비디오에서는 멤버인 슬기 아이린 웬디 조이가 각각 다른색으로 머리를 염색해 개성을 드러냈다. 웬디는 파랑, 아이린은 빨강, 조이는 초록, 슬기는 노랑색 머리다.
또한 레드벨벳은 오늘 오후 KBS 2TV 음악방송 '뮤직뱅크'를 통해 데뷔한다. 이들은 이번주 주말 MBC '쇼!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서도 데뷔 무대를 선보인 뒤 음원을 발표한다. '행복'의 음원은 오는 4일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레드벨벳 '행복' 뮤비 공개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레드벨벳 '행복' 오늘 데뷔 무대구나 두근두근" "레드벨벳 '행복' 데뷔 축하합니다 대박나라" "레드벨벳 '행복' 데뷔가 오늘이구나 그런데 아직 누가 누군지 모르겠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레드벨벳은 SM이 f(x) 이후 5년 만에 내놓는 4인조 걸그룹이다. 1991년생부터 1996년생까지의 소녀들로 이뤄졌다. 막내 조이를 제외한 3명은 이미 SM의 프리 데뷔 그룹인 'SM 루키즈'로 가창력과 랩 실력을 뽐낸 바 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신세계병원 덕담
"하루 32톤 사용"…윤 전 대통령 관저 수돗물 논란, 진실은?
'이재명 선거법' 전원합의체, 이례적 속도에…민주 "걱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