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한고은 공항패션, 내츄럴 명품 스타일 꾸민 듯 안 꾸민 듯 '시크섹시'

죠르쥬 레쉬
죠르쥬 레쉬

한고은 공항패션, 내츄럴 명품 스타일 꾸민 듯 안 꾸민 듯 '시크섹시'

배우 한고은이 시크하면서도 럭셔리한 공항패션을 선보였다.

처음으로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출연으로 화제가 된 배우 한고은은 3일 오전 인천공항을 통해 이태리로 출국했다. 세련된 스타일과 완벽한 몸매로 국내 대표 패셔니스타로 불리는 한고은은 특유의 시크섹시의 내츄럴한 고급스러운 공항패션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평소 여성스러우면서도 때로는 과감하고 섹시하며, 시크한 고급스러운 패션 스타일을 즐기는 한고은은 이날 공항패션으로 트렌디 하면서도 계절을 앞서가는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으로 연출하였다. 트렌치코트와 숏팬츠로 계절과 스타일링의 바란스를 맞춰 시크섹시하면서도 내츄럴한 고급스러움을 놓치지 않은 흠잡을 데 없는 젯셋룩을 완성했다는 평이다.

한고은이 공항 패션에서 포인트로 활용한 가방과 의상은 2014년 8월 말에 런칭하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 죠르쥬 레쉬(GEORGES RECH)의 블루종과 베스트로 연출가능한 투피스 레이어드 코트와 프랑스 본사의 뮤즈인 카르멘 페다루가 착용한 숄더백으로 알려졌다. 프렌치 시크를 표방하면서도 럭셔리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인 프랑스의 세계적인 명품 여성 브랜드이다. 프랑스, 유럽 전지역, 미국, 일본등의 지역에서 전문직 상류층 여성들과 프랑스 영부인도 즐겨 입는 명품 여성 의류 브랜드이다.

지난 3월, 드라마 출연을 끝으로 잠시 재충전의 시간을 가진 한고은은 오는 9월 초 MBC 에브리원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로맨스의 일주일'을 통해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