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정상회담' 타쿠야 - 스컬&하하' 녹화 인증샷 "상꼬마 아빠와 열띤 토론?"
JTBC '국경 없는 청년회-비정상회담(이하 비정상회담)'에서 맹활약 중인 '크로스진(CROSS GENE)'의 일본인 멤버 타쿠야와 스컬&하하의 인증샷이 화제다.
오늘(4일) 크로스진의 공식 트위터 계정(twitter.com/CROSS_GENE)을 통해 "레게 같은 비정상" 이라는 글과 함께 스컬&하하와의 다정한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한 것.
공개된 사진은 타쿠야가 '비정상회담'에 게스트로 출연한 스컬&하하와 함께 촬영한 사진으로, 브이(V)포즈와 밝은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스컬&하하와 타쿠야의 훈훈한 외모가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특히 오늘 방송을 앞두고 있는 스컬&하하가 게스트로 출연하는 '비정상회담' 5회에서 타쿠야는 게스트로 출연한 스컬&하하와 '교육'을 테마로 일본의 지진에 대한 교육부터 성교육까지 폭넓은 토크를 벌였다.
공개된 사진에 네티즌들은 "타쿠야~멋있어요!", "다들 훈훈한 외모~", "비정상회담 진짜 재미있어요~", "오늘 방송 기대되요~", "굴욕 없는 외모의 타쿠야~ 최고!!", "타쿠야~ 방송 잘 보고 있어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타쿠야가 출연하는 JTBC 예능프로그램 '국경 없는 청년회-비정상회담'은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한덕수 "24일 오후 9시, 한미 2+2 통상협의…초당적 협의 부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