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바바라' 영화배우 윤진서의 블로그(http://jinaugust.egloos.com/)가 새삼 주목 받고 있다.
스타들의 블로그 활동이 유행처럼 번지고 있는 가운데 최근 영화 '산타바바라'로 자신만의 감성을 스크린에 녹아낸 영화배우 윤진서가 지난 2011년부터 블로그를 운영해온 사실이 알려져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 것.
윤진서는 'august'라는 이름으로 활동하는 자신의 블로그에서 일상생활은 물론 독서, 영화 감상, 여행 등 다양한 주제에 관해 독백 형식으로 자신의 이야기를 하고 있다.
2013년 8월 '비브르 사비(Vivre Sa Vie)'라는 산문집을 발간하고 작가로 데뷔했을 정도로 남다른 재능을 가진 그녀는 그의 책에서처럼 블로그에서도 차분하고 담담한 문체로 포장되지 않은 일상 이야기를 전하면서 많은 이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포스팅뿐 아니라 덧글로도 직접 팬들과 소통하는 등 소소한 일상의 기록을 공유하는 '원조 블로거'의 모습을 보여 많은 이들의 공감과 지지를 얻고 있다.
한편, 윤진서는 최근 영화 '산타바바라'에서 와인과 음악을 사랑하고 '산타바바라'에 대한 로망을 가진 광고AE 수경 역을 열연, 호평을 받았으며, 오는 16일 토요일 밤 12시 첫 방송하는 SBS '패션왕 코리아 시즌2'를 통해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전광훈 "대선 출마하겠다"…서울 도심 곳곳은 '윤 어게인'
이재명, 민주당 충청 경선서 88.15%로 압승…김동연 2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