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닮은 꼴 탑 모델 송경아, 진정선의 레드 립 대결∙∙∙ 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케이블 채널 '패션앤'에서 방영되는 '팔로우미 시즌 3'에서 탑 모델 송경아, 진정선의 레드 립 메이크업의 비밀이 세계적인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블린 뉴욕(Maybelline New York)의 '립 폴리쉬 바이 컬러 센세이셔널'의 시그니처 스칼렛(POP6)라는 것이 공개됐다.

지난 8월 6일에 방송된 팔로우미 시즌3에서는 탑 모델이자 팔로우미의 MC 송경아가 국내 탑 모델(장윤주, 송경아, 한혜진 외)들이 소속된 E모델 에이전시를 깜짝 방문하여, 모델들의 평소 패션과 뷰티를 엿볼 수 있었다. 방송에서는 모델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시즌2의 우승자이자 패션/뷰티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진정선(18)이 모델계의 큰 언니인 송경아와 함께 본인의 파우치를 공개하며, 데일리 메이크업 룩에 대해 팁을 소개했다.

진정선의 파우치 속 뷰티 아이템은 또렷하면서도 선명한 눈매를 완성할 수 있는 아이라이너, 촉촉한 립의 완성을 위한 립밤, 촬영 후 짙은 메이크업을 가릴 수 있는 선글라스와 더불어 메이크업 포인트로 레드 립 컬러의 제품이 들어있었다.

평소 즐겨 하는 메이크업 룩에 대해 묻자 진정선은 립에 포인트를 주는 것으로 답하며 자신만의 레드 립 연출에 대한 노하우를 공개하였다. 그녀가 택한 레드 립 연출 노하우는 바로 그라데이션. 입술 안쪽에 레드 컬러를 바르고 누드컬러를 이용해 자연스럽게 입술이 물든 듯하게 컬러를 펴 주는 것인데 이렇게 레드 립을 연출하면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마치 꽃잎이 물든 듯한 로맨틱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레드 립을 즐겨 하는 송경아 또한 자신만의 레드 립 연출 노하우를 공개하였는데 그녀는 같은 컬러를 입술 전체에 3번 정도 덧발라 선명한 컬러가 돋보이게 하는 것이 포인트라 밝혔다.

팔로우미 시즌 3에서 탑 모델 송경아, 진정선이 선택한 제품은 메이블린 뉴욕의 '립 폴리쉬 바이 컬러 센세이셔널'로 1번 발랐을 때는 틴트처럼, 2번 덧바르면 립글로스처럼, 3번 덧발랐을 때에는 립스틱처럼 발색이 되는 것이 특징이며 제품 하나로 립밤, 립글로스, 립스틱의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신개념 '리퀴드 립스틱'이다.

'립 폴리쉬 바이 컬러 센세이셔널'은 드럭스토어 왓슨스 및 국내 주요 인터넷 쇼핑몰인 11번가, 롯데닷컴, GS SHOP, 위메프, 쿠팡 등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조국 혁신당의 조국 대표는 윤석열 전 대통령에 대한 비상계엄 사과를 촉구하며, 전날의 탄핵안 통과를 기념해 국민의힘 의원들에게 극우 본당을 떠나...
정부가 내년부터 공공기관 2차 이전 작업을 본격 착수하여 2027년부터 임시청사 등을 활용한 선도기관 이전을 진행할 계획이다. 국토교통부는 2차...
대장동 항소포기 결정에 반발한 정유미 검사장이 인사 강등에 대해 법무부 장관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한 가운데, 경남의 한 시의원이 민주화운동단체를...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